로고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출정식 갖고 선거레이스 돌입, 29일- 한동훈 위원장 홍형선 지원 유세

-홍 후보 ,“4·10 총선을 반드시 승리하여 우리 화성시갑의 권리를 찾겠다”
-한동훈 비대위원장, 화성시 갑을병정 합동 지원유세 현장으로 화성시갑 선택
-공식 유세 시작하자마자 화성시갑부터 찾아 홍형선 후보에게 힘 실어줘

Eco-Times | 기사입력 2024/03/28 [21:38]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출정식 갖고 선거레이스 돌입, 29일- 한동훈 위원장 홍형선 지원 유세

-홍 후보 ,“4·10 총선을 반드시 승리하여 우리 화성시갑의 권리를 찾겠다”
-한동훈 비대위원장, 화성시 갑을병정 합동 지원유세 현장으로 화성시갑 선택
-공식 유세 시작하자마자 화성시갑부터 찾아 홍형선 후보에게 힘 실어줘

Eco-Times | 입력 : 2024/03/28 [21:38]

 

▲ 홍형선 후보 출정식 (28일 5시, 화성 향남읍 화성소방서앞 사거리)

 

▲ 홍형선 후보 출정식 연설 , " 화성시갑 불균형 문제를 반드시 매듭짓고 화성시갑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내겠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28일 오후 5시, 화성시 향남읍 화성소방서 앞사거리에서 ‘형선2유세단 출정식’을 갖고  4·10 총선 승리를 향한 본격적인 유세전에 돌입했다.

 

이번 출정식에는 국민의힘 화성시갑 선거대책위원회 및 국민의힘 원유철 전 원내대표, 박명원 경기도의원, 정흥범, 송선영, 조오순 화성시의원, 박연숙 화성시의원 후보 및 화성 시민 7백 명이 참석해 홍형선 후보에게 열띤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 부모에게 운동화를 선물하고 신겨 주는 홍형선 후보의 아들과 딸

 

 

홍형선 후보는 출정식을 통해 “화성시갑 불균형 문제를 반드시 매듭짓고, 화성시갑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겠다”라며 포부를 밝히고, “4·10 총선을 반드시 승리하여 민주당이 독식한 화성시를 견제하고, 우리 화성시갑의 권리를 찾겠다”라며 이번 4·10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 어린이가 손가락으로 2번과 승리의 V자를 만들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는 홍형선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정흥범 화성시의원를 비롯해 조오순, 송선영 의원 등이 무대에 올라 지지 연설에 나섰다.

 

▲ 화성현충공원 참배 (28일 오전9시)

 

한편, 출정식에 앞서 오전 9시 홍형선 후보는 화성현충공원을 방문하여 헌충탑에 헌화 및 참배함으로써 호국영령을 기렸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경기도 화성군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차관급인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으로 발탁되었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직을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다.

 

 

 

29일(금/오후4시20분)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지원유세를 올 계획이다.

 

이번 유세는 화성시 갑을병정 후보들이 다 함께 참석할 예정인데, 보통 정당 대표나 지도부가 지원 유세 현장으로 동탄을 선택하는 것과 달리 한동훈 위원장은 ‘화성시갑’을 선택해 화성시갑 시민들이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었다.

 

홍형선 후보는 “한동훈 위원장이 우리 화성시갑에 얼마나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행보다”라고 하며 “한동훈 위원장과 뜨겁게 두 손을 맞잡고 반드시 화성시갑에서 승리의 승전고를 울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 지원 유세는 29일(금) 오후 4시 20분 향남2지구 로데오거리 분수광장에서 진행되고 화성시 갑을병정 모든 후보들이 참가한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박래양 기자 lypark973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