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성시 예술단’ 단원 공개모집

- 관현악단, 퓨전국악단, 음악감독, 코디네이터 4개 분야, 총 47명
- 지역민의 고품격 문화향유와 지역 문화 균등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Eco-Times | 기사입력 2024/04/09 [13:47]

'화성시 예술단’ 단원 공개모집

- 관현악단, 퓨전국악단, 음악감독, 코디네이터 4개 분야, 총 47명
- 지역민의 고품격 문화향유와 지역 문화 균등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Eco-Times | 입력 : 2024/04/09 [13:47]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2024년 ‘화성시 예술단’을 이끌어갈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화성시 예술단’은 지역 내 문화 균등 발전과 지역민의 고품격 문화향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사업이다. 올해 새롭게 명칭을 변경한 ‘화성시 예술단’은 화성시의 대표 연주 단체로 활동을 시작한다. 특히 올해는 퓨전국악 장르의 신설로 보다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개모집의 정원은 총 47명으로 관현악, 퓨전국악 2개 분야의 예술단원과 음악감독, 코디네이터를 모집할 예정이며, 화성시에 거주중인 시민 중에서 자격을 갖춘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5월 20일부터 약 7개월간 화성시 예술단의 단원으로 근무하며 기획공연과 화성시 대표 행사 및 축제에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신아 (재)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역량있는 예술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화성시 예술단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예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접수는 4월 11일(목)부터 19일(금)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 희망자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cf.or.kr) 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이메일로 응시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문화사업팀(031-290-4634/4637)으로 문의 가능하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박래양 기자 lypark973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