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반석산 피크닉> 6월 21일 하반기 티켓오픈!

-<반석산 피크닉>오는 9월,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선율로 가을을 채운다!
-9월 7일 디어재즈오케스트라with선우정아, 9월 14일 미야자키하야오 영화음악 콘서트 예정

Eco-Times | 기사입력 2024/06/21 [10:02]

<반석산 피크닉> 6월 21일 하반기 티켓오픈!

-<반석산 피크닉>오는 9월,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선율로 가을을 채운다!
-9월 7일 디어재즈오케스트라with선우정아, 9월 14일 미야자키하야오 영화음악 콘서트 예정

Eco-Times | 입력 : 2024/06/21 [10:02]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21일 금요일, 재단 아트홀 인기 프로그램 <반석산 피크닉>의 하반기 티켓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Musical in the Forest’와 ‘Indie Night’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던 <반석산 피크닉>. 두 공연 모두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소규모 페스티벌의 느낌을 담은 야외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5월 공연에는  관객만족도 점수 99점을 기록 “비가 왔음에도 소름끼치게 완벽한 공연!”, “라인업도 너무 좋았고, 음향시설, 운영, 안내원분들 등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최고의 공연이었다.” 등의 후기가 이어졌다.

 

이 외에도 관객들은 “공간 활용을 정말 잘한 문화공연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날씨에 예쁘게 꾸며진 무대에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가까운 곳에서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 피크닉과 정말 잘 어울리는 음악!” 이라는 의견을 전하며, 야외에서 진행하는 음악 공연에 대한 높은 만족을 나타냈다.

 

하반기에 이어지는 <반석산 피크닉>에서는 초가을의 청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공연들이 마련되었다.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디어재즈오케스트라와 국내외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9월 7일에, 50인조 오케스트라와 샌드아트가 어우러져 선보이는 미야자키하야오 영화음악 콘서트가 9월 14일에 공연될 예정이다.

 

티켓은 6월 21일 금요일 오전 10시와 11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27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공연 및 티켓예매와 관련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https://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박래양 기자 lypark973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