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화성시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회원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Eco-Times | 기사입력 2024/07/05 [14:44]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화성시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회원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Eco-Times | 입력 : 2024/07/05 [14:44]

 

 

▲ (사진좌 )우수상 수상자 이다은  (주)클리너스트 대표 .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아란 아람푸드랩 대표 (사진 우)/ (4일, 경기도창조경제혁신센터 별똥별홀)

 

2024년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본선은 2024년 7월 4일 경기도창조경제혁신센터 별똥별 홀에서 서류 심사와 예선을 거처 최종 8명이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총 123명이 지원한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 본선 진출자 중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이 운영하는 화성시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에서(이하 화성시 꿈마루) 최종 2명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는 경기도내 여성들의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경기남부, 경기북부, 화성시, 고양시, 양주시, 시흥, 포천 등 총 7개 플랫폼과 기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되었다. 본선 진출자 8명 중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4명에 총상금 1,650만원이 사업화지원금으로 차등 지급된다.

 

경기여성 창업경진대회에 최우수상을 받은 아람푸드랩 한아란 대표는 . “경력 단절 상태에서 쌍둥이를 키우면서 처음 창업을 시작하려니깐 너무 막연했고 방향성을 잡지 못했어요. 그래서 화성시 꿈마루에서 진행하는 좋은 창업 교육을 많이 받았습니다. 창업 교육과 컨설팅을 받고 정부 지원 사업에 도전하면서 창업이란 꿈을 실현할 수 있었고 창업의 길잡이가 돼주셔서 이렇게 또 수상의 영광도 누릴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저처럼 경력 단절 여성분들이 있다면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를 통해 창업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화성시 꿈마루는 경기 거주 예비‧초기 여성창업인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창업 교육과 1:1 전문가 컨설팅 및 판로지원을 위한 꿈마차 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여성 창업인을 위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창업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꿈마루(경기도 화성시 태안로 145 유앤아이센터 1층, 031-237-8891~2)로 문의하면 된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박래양 기자 lypark973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