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1월20일 화성시청 브리프 뉴스]:생태환경뉴스
로고

[1월20일 화성시청 브리프 뉴스]

-다람산공원 다목적 체육관 개관식
-정명근 화성시장 농업인 신년 인사회에 참석

Eco-Times | 기사입력 2024/01/20 [12:18]

[1월20일 화성시청 브리프 뉴스]

-다람산공원 다목적 체육관 개관식
-정명근 화성시장 농업인 신년 인사회에 참석

Eco-Times | 입력 : 2024/01/20 [12:18]

 

 

[화성시,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 개관식]

 

▲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 개관식 ( 19일, 진안동 병점 중앙로 227)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지난 19일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다람산공원 다목적체육관은 진안동 병점중앙로 227에 연면적 998㎡, 지상 1층 규모로 조성됐다. 배드민턴, 탁구, 배구, 농구 등의 종목을 이용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탈의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지난 해 9월 15일 임시 개관한 이후 시설을 무료 개방하는 임시 운영기간을 거쳐, 11월 17일부터는 정식 개관해 이용요금을 유료로 전환해 운영 중이다.

 

시설 개방시간은 오전 6시에서 오후 22시까지이며, 설날과 추석 당일에는 휴장한다.

 

농구·배구 및 네트가 필요한 종목 대관료는 평일 주간(오후 1시~5시)은 시간당 1만5천원, 야간(6시~10시)은 시간당 2만원이다. 공휴일에는 주간은 시간당 2만원, 야간은 시간당 2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네트가 필요 없는 자유종목 대관료는 시간당 1천500원이다.

 

이날 개관식은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진안동 사회단체장 등 각계각층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내빈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다람산공원의 다양한 편의시설은 지역 주민에게 풍성한 여가와 휴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목적체육관은 다람산공원의 화룡점정이 되는 공간”이라며 “시민의 건강과 여가 생활 증진을 위해 100만 도시 화성시에 걸맞은 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명근 화성시장,갑진년 농업인 신년인사회 참석]

 

▲ 농업인신년인사회 (19일, 화성푸르미르 호텔)

 

정명근 화성시장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19일 푸르미르 호텔에서 열린 농업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지부장 김창겸)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김상중 발안농협조합장, 관내 농업인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나누며, 올 한해 경기도 최대 곡창지대인 화성시의 농업 풍년과 관내 농업인의 안녕을 기원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시의 풍부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농업인들의 화합을 더욱 굳건히 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농업인들이 체감할 수 있고 지속 가능한 농촌 환경 조성할 수 있는 농업 정책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박래양 기자 lypark973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