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화려하고 신비스러운 ‘빛’의 향연,<빛의 숲>展 개최:생태환경뉴스
로고

화려하고 신비스러운 ‘빛’의 향연,<빛의 숲>展 개최

Eco-Times | 기사입력 2024/03/13 [16:43]

화려하고 신비스러운 ‘빛’의 향연,<빛의 숲>展 개최

Eco-Times | 입력 : 2024/03/13 [16:43]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이 화성 열린 문화예술 공간(동탄대로 5길 21, 라크몽 B동 3층)에서 <빛의 숲_The Forest of Light>展을 오는 4월 5일부터 5월 18일까지 개최한다. 

 

작가 3인은 '빛'을 주요 재료로 사용하여 화려하고 독창적인 프로젝션맵핑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빛과 음악이 조화를 이룬 특별한 공간에서 새로운 감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숲과 물, 바람을 표현한 참여형 인터랙션 작품은 관람객들이 작품에 참여하며 예술과 자연의 조화를 느끼는 시간을 나누게 될것이다.

 

김봄 작가는 실물 악기인 그랜드피아노와 첼로에 다양한 영상을 투사하여 오감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해 음악과 미디어아트가 만나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 설상훈 작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션 맵핑과, 김주희 작가의 터치미디어 액자 작품 등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아트를 체험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예술과 기술의 만남, 그리고 자연과의 조화를 경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미디어아트의 창의적인 세계와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전시는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감각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관람은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가능하며, 자세한 전시 및 연계프로그램 정보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를 참고하면 된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박래양 기자 lypark973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